여러가지.컴퓨터

[스크랩] 역사를 돌이켜 보면서

미르뫼 2013. 11. 15. 18:40

짐이 곧 국가다  하는 멍청한 인간이 프랑스를 다스리다가 죽은 놈도 있고

우리나라 근세에도  내가 아니면... 國父라고 떠 받들다가...그렇게 떠 받들면

국민들이 받아 줄거라고 생각하고 부정선거를 저지르다가 죽은놈들

내가 아니면 우리나라의 산업화가 안되고 속도가 늦어 진다고 생각한 사람..

등등 많은 사람이  역사에서 좋지 않은 결과로 사라졌다.

 

어제 우리 동기회 총회를 보면서 역사를 돌이켜 반면교사로 삼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아니면 43동기회가 안된다.

내가 아니면 동기회 화합이 안된다.

내가 아니면...  

내가 아니면....  

내가 아니면...  

내가 아니면....

 

우리 43동기들 한명 한명 세워놓고 물어 봐라.

동기회장할 자격 없는놈 있나.

 

내가 아니면... 

내가 아니면... 

내가 아니면... 

내가 아니면....

능력도 없는놈이 왜 동기회장을 하는데???...

능력도 없는놈이 왜 동기회장을 하는데???....

 

능력이 동기회장 하는데 왜 필요 한건지...

그 능력의 실체와 기준은  뭔지

 

동기회는 동기들 한명 한명의 십시일반의 정성으로 만들어진 기금으로 운영되거늘...

회장이 전부 부담해서 동기회를 운영하는게 아니거늘..

무슨놈의 회장 능력 탓을 하는건지....

 

배우고 능력있는 사람은 음지에서 말없이  도움을 주거늘........

 

우여 곡절끝에 새로운 회장이 탄생하여 출범한 이상  더는  능력도 없는놈이...라는 이야기는 고만하고...

더이상  새 집행부 씹지말고 간섭하지말고.....

 

다시한번 그런일이 반복되어 동기회가 어지러워지면 동기회는 존속하기가  어려워지고

그런 행동 하는자는 자손 대대로 저주를 받으리라.

출처 : 대상43산악회
글쓴이 : null 원글보기
메모 :